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스머프입니다.
오늘은 암보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암보험중에서 가장 핫한 이슈를 끌고 있는 암보험을 손에 꼽자면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일 것입니다. 계속주는암보험으로 잘못알고 계신분들도 계실정도로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상품은 면밀히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 진단금은 얼마나 될까요? 소액암은 2천만원, 일반암은 4천만원, 특정암(고액암)은 8천만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 진단확정후로부터 2년경과한 후에 새로운 암에 걸리거나 전이암, 재발암, 또 암세포가 남아있는 경우에도 횟수제한없이 암진단금을 받을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나온 암보험 중에서 가장 획기적인 암보험 중에 하나입니다.
현대해상 암보험의 진단금을 알아봤는데 진단금도 충분하고 2년만 지나면 계속받을수 있는 암보험이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럼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의 보험료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해상 계속받는암보험은 1종과 2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종은 갱신형 상품으로 초기보험료는 저렴하나 나중에 보험료가 올라갈수 있는 상품입니다. 2종은 비갱신형 상품으로 초기보험료는 다소 높으나 보험료가 오르지 않기 때문에 가입한다면 2종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보험료는 직업이나 나이, 보장내용, 성별에 따라 달라질수 있기 때문에 직접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게 알아볼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 한가지 저혐하게 보험료 알아보는 팁을 드리자면 현대해상 인터넷 다이렉트몰을 이용해서 보험료를 알아보면 가장 저렴하게 보험을 알아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