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 교육문제는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항상 주변 학부모들이 어떻게 하는지도 알아보고 우리 아이와 비교도 하고 또 따라해야하나 싶기도 하거든요. 하지만 각 가정마다 경제적인 여건이나 상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뱁새가 황새를 따라가면 안된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아이들 교육을 위해서 저는 인터넷 강의를 알아봤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인 아들을 놓고 무슨 인터넷 강의냐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저는 처음부터 자기 스스로 할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을 알려주고 싶었거든요. 


제가 아이를 위해서 선택한 인터넷강의는 아이스크림홈런입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을 8개월간 사용해본 후기를 느낀대로 정리해드릴께요.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 신청하 





실제 우리 아이가 아이스크림 홈런을 가지고 한자 공부하는 모습입니다.  1학년인 우리 아이도 혼자 공부할 수 있게 짜여져 있습니다. (다만 서술형 문제 같은 경우는 부모가 도와줘야 하며, 부모가 항상 함께 해주면 더 좋겠죠.)


제가 아이스크림 홈런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을 후기 형식으로 정리해드릴께요.



먼저 아이들 교육과정에 맞게 진행을 하는데요.  왼쪽에 있는 <학교공부>가 학교 교육과정에 있는 과정을 공부하는 것입니다. 오답노트는 부모가 함께해주면 좋은데요. 어제 공부했던 것중에 어떤걸 틀렸는지 체크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학습>은 아이에게 필요한 것들을 추가로 할 수 있는 보충수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영어와 한자를 하다가 지금은 한자와 수학을 하고 있습니다.(아이의 국어 이해력을 높여주기 위해서 저는 한자를 1순위로 넣었어요.) 그리고 요즘  많이 가르치고 있는  코딩같은 과목도 있구요. 다양한 과목들이 있으니 배정되는 선생님하고 상의해서 고르시면 되요. 





실제 공부하는 영상 잠깐 맛보기 하실래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설명이나 해설이 딱딱한게 아니라, 혼자서도 이해하기 쉽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자기 할 공부는 확실하게 하고 모른느 것은 부모랑 함께하면 되는 것이죠.


그래서 아이들 공부 예습이나 복습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또 학원을 보내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아이스크림홈런을 한번 알아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이스크림홈런 무료체험 신청하기 



아이스크림홈런은 무료체험을 해보고 결정할 수 있어요. 그래서 무료체험을 신청해서 아이랑 직접 공부를 해보고 괜찮다고 생각되면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신청하셔서 아이와 함께 대화해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