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신 17주쯤 되면 아이도 어느정도 컸고 참 행복한 시기이지요. 아이가 사람의 형태도 갖춰간 모습을 보면 정말 신비롭고 행복합니다.저는 초음파로 아이를 만나러 갈때마다 참 행복하더라구요. 그런데 이시기에 반드시 해야할일이 있습니다. 앞으로 산모 정기점검을 하다보면 애한테 이상이 있다고 결과가 나올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태아보험을 들어놔야 합니다.
우리 둘째 초음파 사진!!
태아보험이란?
태아보험이라는 것은 어린이보험의 일종으로 태아특약을 추가한 보험입니다. 예전에는 어린이보험을 들때 태어난 이후에 건강에 이상이 없을때에 보험가입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선천적으로 이상이 있는 아이들은 보험가입이 안되었지요. 그래서 태어나서 병원에 입원하면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태아보험이 생기면서 부터는 태아때부터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그런 위험을 미리 방지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태아보험이 생겨난 이후로 임산부들에게 태아보험은 필수보험이 되었습니다. 그러면 태아보험은 어떤게 가장 좋을까요?
태아보험 가입1위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IC보험(태아형)
태아보험은 가장 많이 가입하는 상품이 바로 현대해상 태아보험입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이 좋은 이유는..
1. 아이가 아프거나 다쳤을때 의료실비를 보장해줍니다.
2.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주요한 질병에도 보장해줍니다.
3. 주요한 질병 이외에도 성장기에 발생할수 있는 질병사고에 대한 위험을 대비해줍니다.
4. 적립액을 중도에 자녀 교육비용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우리 첫째아이 들었던 현대해상태아보험
실제 우리 첫째아이 들었던 태아보험입니다. 현대해상의 가장 큰 장점은 보험료 지급이 매우 빠르다는 것입니다. 저도 청구해봤는데 다음날 바로 들어오더라구요. 이런거 잘 안들어오면 정말 귀찮거든요. 일일이 전화하는것도 짜증나고 말이죠. 특히 실비보험은 청구할일이 많은 보험중에 하나라서 보험금 지급 잘해주는 현대해상 태아보험이 더 가치가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함께 비교해보면 좋은 보험 :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LIG손해보험 태아보험
※쌍둥이, 인공수정 일 경우 : 동양생명 태아보험, 신한생명 태아보험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실제 지급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