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중소기업에 다니는 이민호 씨는 퇴근 후나 주말 등 여가 시간을 이용해 돈을 버는 투잡족.

최근에는 휴대전화와 초고속인터넷 자료를 온라인상의 카페, 블로그, 게시판 등에 홍보하는 일을 하고 있다. 수익은 월 약 80만원 정도. 여가를 활용한 부업인데도 짭짤한 부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

이 씨는 대영정보기술(대표 이재진)에서 운영하는 ‘착한 사람들의 착한가격(링크)’을 통해 일하고 있다.

대영정보기술은 이동통신 및 초고속인터넷 유통회사로 초기 비용투자없이 무점포, 부업, 투잡 등 자유로운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고 꾸준히 노력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최근 투잡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착한 사람들의 착한가격’에 딜러로 등록한 사람들이 온·오프라인상에서 휴대전화 및 초고속인터넷 관련 마케팅활동을 전개하면, 본사에서 전문 상담원이 개통까지 마무리하고 수당을 지급하는 협업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재진 대표는 “국낸 이동통신 가입자는 무려 4500만명으로 인구대비 95%에 달하는 거대 시장”이라며 “수천 수억을 들여 매장을 운영하지 않아도 착한가격을 통해 꾸준히 활동하시는 회원들은 매장 오너들보다 더욱 투명하고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고 강조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착한 사람들의 착한가격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요즘 인터넷부업 또한 많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위 기사처럼 핸드폰을 홍보해서 수익금을 돌려준다던가 보험홍보를 통해 수익금을 준다거나, 또는 각종 제휴마케팅으로 물건이 팔리면 일정액을 준다던가, 회원가입을 시키면 1명당 얼마를 준다던가 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제휴마케팅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런 아이템들을 얼마나 어떻게 잘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인터넷 부업이 부업을 넘어설수 있느냐 없느냐가 될것입니다. 위의 착한가격 이외에도 괜찮은 인터넷 부업을 할 수 있는 곳을 제가 하는 곳을 기준으로 몇군데 더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쥔장이 추천해드리는 인터넷으로 돈벌기 싸이트들
링크프라이스[링크] - 무료회원가입, 유료회원가입, 상품판매, 배너광고, CPC광고 등 다양한 광고.
인터리치[링크] - 링크프라이스와 비슷한 싸이트 좀 더 특이한 상품들이 있음.
애드데이[링크] - 각종 보험 상품 비교 판매할 수 있는 곳으로 보험쪽으로 특화 된 광고
착한가격[링크] - 핸드폰 상품 판매 할 수 있는 싸이트입니다. 위 신문기사 내용 참조

생각보다 많이 어렵습니다. 공부도 많이 하셔야 하며 다른 사람들의 노하우도 많이 배우고 익히셔야 합니다. 그만큼 시간투자도 하셔야 합니다. 저도 해보면서 느낀게 세상에 공짜는 없다였습니다. 하지만 한 만큼 수익은 얻으실수 있으니 잘 연구해서 한번 해보세요.^^ 무엇이든지 해보지 않고서는 알수 없는 법입니다.
댓글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