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숫가루를 혹시 아시나요? 어렸을때 간식으로 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합니다. 예전에 TV에서 성유리가  미숫가루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면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었지요. 그래서 오늘은 이 미숫가루 다이어트에 대해서 조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숫가루 다이어트의 재료

 

 

미숫가루는 단순하게 한두가지 곡물을 빻아서 만든게 아닙니다. 다양한 곡물들을 섞어서 만든 미숫가루를 만든게 좋습니다. 미숫가루에 반드시 들어있어야 할 곡물들의 종류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현미

 

현미 좋다는 것은 다 아시죠??현미는 대표적인 복합탄수화물 음식입니다. 당의 흡수속도가 느려서 살은 찌우지 않으면서도 포만감을 오래지속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곡물입니다.

 

2. 검정콩과 검정깨

 

블랙푸드..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 블랙푸드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음식입니다. 특히 검정콩과 검정깨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3. 찹쌀

 

찹쌀은 위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위기 따뜻해지면.. 소화기능이 활성화되고, 결국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다이어트하는데 효율ㅈ성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4. 보리

 

보리는 기력을 보중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끝까지 지속해줄수 있는 체력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5. 율무

 

찹쌀이 위에 좋은 음식이라면 율무는 장에 좋은 음식입니다. 장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서 몸 속 노폐물과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시켜줍니다. 찹쌀과 마찬가지로 다이어트의 효율을 높이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보통 이정도의 재료만 들어가있어도 충분히 효과적인 다이어트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그러면 미숫가루 다이어트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숫가루 다이어트 하는 방법

 

미숫가루다이어트라고해서 미숫가루만 주구장창 먹는것은 아닙니다.. 미숫가루를 하루에 한끼 정도로 대체해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숫가루 다이어트 후기에 실패했다고 나오는 이유도 바로 너무 미숫가루만 먹어서인 이유가 많습니다..

 

미숫가루 다이어트 권장 식단을 살펴보면..

 

아침식단 - 현미밥을 주식으로 한 채식위주의 한식식단

점심식단 - 아침식사의 1/2 식사량만 섭취, 닭가슴살 1조각, 미숫가루+우유 한잔

간식식단 - 미숫가루 + 물한잔 혹은 미숫가루 그대로 2숫가락

저녁식단 - 미숫가루 한잔과 방울토마토 야채샐러드

 

이런식으로 식사를 줄이고 그 사이사이에 미숫가루로 허기를 달래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숫가루 다이어트의 부작용

 

보통 연예인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해서 무분별하게 다이어트를 따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따라할 경우에는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연예인들은 개인 트레이너들에게 그들에게 맞춰진 식단을 받고 이를 이용해서 식이요법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일반인들이 무분별하게 따라하면 건강을 해칠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영양불균형이나, 변비 피부노화같은 다이어트 부작용이 날수도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방법을 고를때에는 잘 알아보고 다이어트를 해야합니다. 그러면 일반인들이 해도 안전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일반인들이 해도 안전한 칼로리컷 다이어트

 

미숫가루 다이어트가 성유리때문에 유명해졌다면 칼로리컷 다이어트는 한은정때문에 유명해진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칼로리컷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식사량을 줄이지 않고도 쉽게 할수 있다는 것이죠. 어떻게 이게 가능할까요?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리컷 다이어트 샹떼꼬르

 

 

 

 

이 그림만 보면 칼로리컷 다이어트를 한번에 이해하실수 있으실 거에요.. 먹는 것은 그대로 먹되 샹떼꼬르를 한포씩 섭취해주는 방법이죠. 저 샹떼꼬르라는게 뭐냐하면 현미, 질경이, 율무, 둥글레, 메밀, 어성초, 기장, 구기자의 8가지 성분을 34일간 자연발효시켜서 천연발효물로 제작한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임상실험에서도 실험자 모두 체중감소에 성공했고 안전성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고 판명이 난 제품이라서 믿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늘상 다이어트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다이어트를 해도 그때뿐이신 분들.. 다이어트로 건강을 해치신 분들.. 요요현상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 이런 분들이라면 칼로리컷 다이어트 한번 꼭 알아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샹떼꼬르 다이어트 무료상담 신청하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